본문 바로가기
핸핸정보통

파이브가이즈 강남 4시간 웨이팅 내돈내산 후기

by 이나제인 2023. 7. 13.

 
미국의 3대 버거이자 전 세계 약 1,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파이브가이즈가 드디어 국내 1호점을 6월 26일 강남에 오픈하였습니다! 강남과 신논현 사이에 위치해 있는 파이브가이즈 강남에 가기 위해 4시간 웨이팅을 한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.
 

오픈런 웨이팅 소요 시간

  • 영업시간 : 11:00 ~ 22:00
  • 웨이팅 등록 시간 : 08시 34분
  • 입장 시간 : 12시 44분

파이브가이즈 강남점의 오픈 시간은 11시이지만 오전 6시부터 현장 예약을 할 수 있기에, 평일 오전 8시 34분에 매장을 도착하여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웨이팅 등록 완료! 이른 오전부터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 인원은 166명이 있었습니다.
 

테이블링 웨이팅 등록

 
11시 오픈하고 난 후 대기 인원이 확연하게 줄어들지는 않았습니다. 11시 38분을 지나고 있을 때 55명이 줄어들어 111명 정도였고, 12시가 지난 후 대기인원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졌습니다. 12시 30분이 되었을 때 89명이 줄어들어 22명이 남아있어서 절망하고 있는 찰나에 갑자기 지금 바로 입장하라는 알람이 울려서 입장하게 되었어요. 입장 후 웨이팅이 길다면 매장 바로 앞에 세팅되어 있는 땅콩을 드시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.
 
TIP. 파이브가이즈는 오픈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방문하기 전 이벤트 또는 할인이 가능한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
 

 

파이브가이즈 입구

 
파이브가이즈는 강남과 신논현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출근 전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등록을 하신 후 11시 오픈 후 점심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오전 7시 30분에서 8시 사이에는 등록해야 점심시간 늦지 않게 드실 수 있고, 입장 알람이 울린다면 30분 이내로 방문하셔서 입장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!
 

 

메뉴 및 가격

 
파이브가이즈에는 햄버거, 핫도그,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고,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과 밀크쉐이크가 있습니다.

  • 먹어본 버거 조합 1 : 리틀 베이컨 치즈버거 + 올 더 웨이
  • 먹어본 버거 조합 2 : 리틀 베이컨 치즈버거 + 올 더 웨이 + 렐리시 + 어니언 + 바비큐 소스

* 렐리시란?
: 피클을 잘게 썰어 만든 소스
 

파이브가이즈 강남점 메뉴

 

파이브가이즈 햄버거

파이브가이즈의 햄버거는 기본 햄버거와 치즈버거, 베이컨 버거, 베이컨 치즈버거로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, 햄버거의 경우 토핑 추가가 무료입니다! 올 더 웨이 선택할 경우 마요네즈, 케첩, 머스터드, 양상추, 피클, 토마토, 그릴드 어니언, 그릴드 머시룸이 기본으로 모두 들어가니 제외하고 싶은 토핑이 있을 경우 주문 시 미리 말씀하셔야 합니다. 추가할 수 있는 토핑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
TMI) 햄버거의 피클을 좋아하지 않아서 토핑에서 빼달라고 했지만... 렐리시가 피클 다진 소스라는 걸 모르고 추가해서 결국 피클이 들어있는 햄버거를 먹고 왔습니다.... 피클 싫어하시는 분은 꼭 참고하세요!!
 

파이브가이즈 강남 리틀 베이컨치즈버거

 

파이브가이즈 감자튀김

감자튀김은 땅콩기름에 생감자를 튀겨서 파이브가이즈 스타일의 감자튀김과 케이준 스타일의 감자튀김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. 사이즈는 리틀, 레귤러, 라지 사이즈 3가지가 있고, 리틀 사이즈도 양이 굉장히 많으니 평범한 여성분이라면 스몰 사이즈로 2~3분이 나눠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 
TMI) 서비스 테이블에 있는 후추와 비슷한 소스를 케첩에 섞어서 드시면 새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!
 

 

파이브가이즈 밀크쉐이크

밀크쉐이크의 믹스인 종류는 총 8개로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무난하게밀크쉐이크도 좋지만 무료라면 원하는 맛을 믹스하여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 감자튀김과 함께 주문했다면 쉐이크에 감자튀김을 찍어서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느껴보세요.
 

내돈내산 후기

 
맛 :★★★★☆
가격 : ★★☆☆☆
위치 : ★★★★☆
서비스 : ★★★☆☆
 
수제버거, 쉑쉑버거 등 다양한 버거를 먹어봤지만, 커스터마이징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과 토핑의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고, 먹을 때마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하지만 햄버거와 감자튀김, 밀크쉐이크까지 모든 세트로 먹게 된다면 1인당 가격이 3만 원 가까이 되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었습니다. 하지만 웨이팅이 길지 않고 지나가다 생각이 난다면 다음엔 다른 조합으로 먹어볼 생각입니다.